본문 바로가기

로턴 LPG개조

전기택시 영업하시는 기사님이 알아야 할 정보_니로 하이브리드 편

반응형
SMALL

니로 택시 기사님이 꼭 알아야 할 정보

- 가솔린 하이브리드 + LPG 인젝터 겸용 (바이퓨얼) 사용 방식 적용

- 유류비 35~40% 절감 (LPG 연비: 19.0km/L)

- 충전 인프라 확대, 전기택시 대중화 지원

- 전기택시 3부제 도입

 

정부가 앞장서서 무상 수리기간을 확대하고 검사/정비 시설 구축에 나서면서 전기자동차 보급에 더욱 가속도를 붙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업계 또한 정부의 전기차 보급정책에 발맞춰 택시 시장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전기택시는 소음과 진동이 매우 작아 승차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장기간 운행해도 운전자 피로도가 낮습니다.

 

유류비를 최대한 절감해 수익 창출하자

하이브리드는 연비효율이 좋아 유류비 절감에 좋은 차량인데요, 하이브리드에 로턴 LPG튜닝을 장착하게 되시면 가솔린으로 타실때보다 35% 더 절감이 가능합니다. 작년에 튜닝하신 니로 고객님이 1년동안의 주행거리와 비용을 후기로 올려주셨는데요, 총 13,076km로 운행하시면서 78만원 비용이 발생되어 1km당 60원으로 최강의 연비를 자랑 하셨습니다. 

 

니로하이브리드 차량 LPG튜닝 시스템 : 가장 경제적인 시스템 

니로 하이브리드에 LPG튜닝을 작업하게 되면 가솔린 하이브리와 LPG 인젝션 겸용 (바이퓨얼) 사용 방식이 적용되는데요, EV 모드 작동 조건은 동일하며, 가솔린 사용 구간을 LPG로 대체 하는 방식입니다. 가솔린으로 시동이 걸리기 때문에 겨울철 시동에도 무관합니다. 시동시 가솔린으로 시동이 걸리고 적정냉각수온에 도달되면 자동으로 LPG전환이 되기 때문에 별도의 사용자 컨트롤이 필요하지 않으며, LPG가 모두 소진되거나, LPG시스템의 이상이 발생하여 LPG로 구동이 불가능한 경우 주행주 자동으로 가솔린/EV모드로 전환하며 주행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엔진룸에 장착되는 키트는 시스템을 제어하는 ECU, 연료를 기체화 시켜주는 베이퍼라이저, 연료를 분사해주는 인젝터, 연료 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PG연료 필터는 초기에 50,000km 교체 후 10,000km마다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가솔린 제품 그대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탱크는 실내적재함에 54리터 장착해드리며, 완충시 42.7리터입니다.
※ 법규상 80%충전 가능 

 

전기택시 3부제 해제 및 충전 인프라 확대  

전기차의 가장 큰 불편 사항은 충전인데요, 정부에서 전기택시 도입에 희망할 만한 충전 인프라 확대, 전기차 대중화를 위한 지원 등 나서기로 했습니다. 그 중 하나로 3부제 (2일 운행 후 1일 휴무를 갖는 제도) 해제인데요, 제약 없이 자유로운 운행이 가능해 영업 제한이 없어 일반택시에 비해 월 최대 100만원 이상 영업이익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수익이 나지 않는 상황에서 차량구입지원금에 부제 제외, 차령 연장등 전기택시에 대한 혜택이 파격적인데요, 여기에 로턴 LPG튜닝을 장착해 유류비까지 절감된다면 택시 기사님들이 절감에 따른 수익 창출은 물론이거니와 승객들 역시 안락한 하이브리드로 일거양득이라 생각합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하단에 전화 혹은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 1599-0377

https://youtu.be/Ty-waeAxRNE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