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턴 LPG개조

환형용기로 LPG차 트렁크 공간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둥자입니다

오늘은 LPG 도넛 용기 교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LPG 차량은 차량 가격과 연료비가 저렴해 영업용 택시로 많이 끌고 다니시는데요, 실린더형 용기로 인해 트렁크 공간이 협소해 수납하는데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LPG 환형 (도넛형) 용기 교체 시스템이 개발되었는데요, 로턴 LPG용기 교체는 LPG 차량의 봄베용기를 탈거하고 스패어 타이어 공간에 환형 용기 (도넛 용기)로 장착함으로써 트렁크 공간을 40% 정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용기 교체를 하시면 가솔린 차량과 유사한 트렁크 공간 사용이 가능해 휠체어 또는 캠핑용품 등 수납하면서 일상 속에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용기는 작년까지 72L로 장착해드렸는데, 올 해부터 80L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도넛 용기에 비해 사이즈가 커졌기 때문에 트렁크 높이는 10cm 정도 올라오며, AS기간은 1년에 3만 킬로입니다. 용기 교체 후 교통안전공단에서 승인을 받고 출고하는 거라 안전합니다.

 

비용은 검사비, 부가세, 마감재 포함 195만 원이며, 작업 기간은 평일 기준 1일 소요됩니다. 선결제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1599-0377 혹은 카톡으로 문의하신 후 튜닝비용 입금이 확인되면 2주 이내에 튜닝 일정을 조율해 드리고 있습니다.

 

※ 마감재는 트렁크 상단 커버 좌우 트림 바닥재 / 현대, 기아 순정 도넛 용기 적용

   (좌우 트림, 바닥재는 가솔린용을 구매하여 장착)

 

전화 문의 1599-0377

카톡 문의 http://pf.kakao.com/_xfbuJxd/chat

 

로턴 ROTURN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반응형
LIST